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머스 공모주 청약일정 분석 청약 포인트는?

by IPO News 2024. 10. 14.

11월에 공모가 진행되는 노머스는 많은 분들이 어떤 기업인지 궁금해 하시고 특히 공모주 청약 전에 필수로 알아봐야할 사항들에 대해 검색해서 찾아봅니다.

노머스 공모주 청약일정 1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노머스 공모주 청약일정과 수요예측, 청약 포인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 소개

노머스는 2019년 설립된 팬덤 플랫폼과 공연기획 전문 기업으로 힙합과 음악 콘텐츠를 기반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는 굿즈 판매, 공연기획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아티스트 클래스 플랫폼인 ‘원더월’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프롬이라는 팬덤 플랫폼을 출시해 아티스트와 팬들이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노머스 공모주 청약일정 2노머스 공모주 청약일정 3노머스 공모주 청약일정 4

 

노머스는 K-POP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해외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미국 법인 설립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청약 일정 및 공모가

그렇다면 제일 중요한 부분인 청약일정과 수요예측일, 공모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요예측: 2024년 10월 23일 ~ 29일

 

✔️청약일: 2024년 11월 4일 ~ 5일

 

✔️공모가 밴드: 27,200원 ~ 30,200원

 

✔️상장일: 2024년 11월 중

 

✔️주관사: 대신증권

 

반응형

 

노머스는 이번 공모를 통해 307억~341억 원의 자금을 조달할 계획입니다. 상장 후 예상되는 시가총액은 2,913억~3,235억 원 정도에 이르게 됩니다. 특히 일반 청약자에게는 공모가의 90% 수준에서 풋옵션, 즉 환매청구권이 제공되어 투자 안정성이 부여됩니다.

 

 

 

 

 

 

청약 포인트

✔️ 팬덤 플랫폼과 공연기획의 시너지

노머스는 아티스트의 온라인 클래스, 굿즈 판매, 팬 커뮤니티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아티스트의 성장을 지원하며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팬덤 플랫폼공연기획을 융합한 전략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해외 시장 확장 및 수익성 개선

노머스는 미국 법인 설립과 K-POP 공연기획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2023년에는 마마무의 미주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성과를 증명했습니다.

노머스 공모주 청약일정 5노머스 공모주 청약일정 6노머스 공모주 청약일정 7

 

 

✔️ 재무구조와 추가 투자 계획

2023년 한때 영업이익 적자를 기록했으나 흑자 전환을 목표로 재정비 중입니다.

 

지금까지 600억 원에 달하는 누적 투자를 유치했으며, 상장 후 추가 자금을 확보해 사업 확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유통 물량과 참고사항

상장 직후 시장에 풀리는 유통물량은 총 주식의 25.59%로 많은 물량은 아닙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초기 주가 변동성을 높일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노머스 공모주 정보

 

 

의무보유확약은 확약이 적게 나올 경우 유통물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꼭 확인해봐야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정리하며

노머스는 팬덤 플랫폼과 공연기획이라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K-POP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해외 시장 확장과 수익 다각화에 따른 장기적인 성장이 기대되지만 초기 유통 물량 증가와 주가 변동성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닷밀 공모주 청약일정 분석 수요예측은? 환매청구권 가능

11월에 예정되어 있는 닷밀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하기 전 필수로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닷밀 공모주 청약일정과 수

tmxks.tistory.com

 

그렇기에 추후 나오는 수요예측결과와 공모주 분위기, 경쟁률을 종합적으로 청약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